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'Bard'와 'chat GPT'의 차이
    인공지능(A.I) 2023. 5. 11. 20:07
    728x90
    반응형
    SMALL

     

    Bard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보았다.

     

    질문) 너는 'chat GPT'와 같니?

     

    답변) 저는 텍스트를 생성하고, 언어를 번역하고, 다양한 종류의 창의적인 콘텐츠를 작성하고, 당신의 질문에 정보를 제공하는 큰 언어 모델이라는 점에서 채팅 GPT와 유사합니다. 하지만 저는 다른 데이터 세트에 대한 교육을 받고 다른 작업을 수행할 수 있다는 점에서 채팅 GPT와도 다릅니다. 예를 들어, 저는 구글 검색을 통해 실제 세계의 정보에 액세스하고 처리할 수 있으며 검색 결과와 일치하는 응답을 유지할 수 있습니다.
    전반적으로, 저는 다양한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도구입니다. 저는 아직 개발 중이지만 매일 새로운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. 저는 저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 기대가 되고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합니다.

     

    질문) 'Bard'와 'chat GPT' 중 누가 더 우월하니?

     

    답변) 바드와 ChatGPT는 둘 다 큰 언어 모델이지만, 서로 다른 강점과 약점을 가지고 있습니다. 바드는 정보를 제공하는 방식으로 질문에 더 잘 대답하는 반면, ChatGPT는 창의적인 텍스트 형식을 생성하는 데 더 잘합니다.
    Bard는 구글 검색을 통해 실제 세계의 정보에 액세스하고 처리할 수 있는 방대한 텍스트 및 코드 데이터 세트에 대해 교육을 받습니다. 이것은 바드가 당신의 질문에 대해 더 포괄적이고 유익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.
    ChatGPT는 다른 데이터 세트에 대해 교육을 받았으며, 이를 통해 보다 창의적인 텍스트 형식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. ChatGPT는 시, 코드, 대본, 음악 작품, 이메일, 편지 등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창의적인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
    궁극적으로, 여러분에게 가장 적합한 언어 모델은 여러분의 필요에 달려 있습니다. 만약 여러분이 정보를 제공하는 방법으로 질문에 대답하기 위해 언어 모델이 필요하다면, Bard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. 창의적인 텍스트 형식을 생성하기 위해 언어 모델이 필요한 경우 ChatGPT가 더 나은 선택입니다.

     

    요약하면

    Bard는 질문에 대한 정확한 답을 원할때 유용

    chat GPT는 시, 소설등 창의적인 답을 원할때 유용

     

    A.I 만세..

    728x90
    반응형
    LIST
Designed by Tistory.